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성령의 사람이란
박충권 담임 목사 117.123.59.22
2019-07-16 10:17:18

산 위에서 제물을 먹지 아니하며 이스라엘 족속의 우상에게 눈을 들지 아니하며 이웃의 아내를 더럽히지 아니하며 월경 중에 있는 여인을 가까이 하지 아니하며

사람을 학대하지 아니하며 빚진 자의 저당물을 돌려 주며 강탈하지 아니하며 주린 자에게 음식물을 주며 벗은 자에게 옷을 입히며

변리를 위하여 꾸어 주지 아니하며 이자를 받지 아니하며 스스로 손을 금하여 죄를 짓지 아니하며 사람과 사람 사이에 진실하게 판단하며

내 율례를 따르며 내 규례를 지켜 진실하게 행할진대 그는 의인이니 반드시 살리라 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에스겔18:6-9,1-32

탐심이 우상 숭배입니다. 세상성공이 우상 숭배입니다. 의인은 삽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의를 행하시기 바랍니다. 복을 행하면 복이 옵니다.

악을 행하면 심판이 내립니다.
지키지 아니하면 반드시 죽는다 하십니다.

"변리를 위하여 꾸어 주거나 이자를 받거나 할진대 그가 살겠느냐 결코 살지 못하리니 이 모든 가증한 일을 행하였은즉 반드시 죽을지라 자기의 피가 자기에게로 돌아가리라." 13

반드시 죽는다 하십니다. 높은 이자를 받는 것을 포기하십시오.
지금은 더욱 사랑이 있는 신약의 시대입니다.

지금은 십자가의 시대입니다. 지금은 더욱 원수까지라도 사랑해야 할 시대입니다.

어찌 이자를 받을려고 꾸어주겠습니까? 어찌 부동산 투자하겠습니까? 땅 값이 오르면 가난한 자들이 갈 곳이 어디에 있겠습니까?

땅 값이 올라서 좋습니까? 땅값이 올라서 그것으로 큰 교회를 짖고 하나님께 예배하면 예배가 되겠습니까?

가난한 자들을 압제하고는 살 길이 없습니다. 불쌍히 여기는 마음을 달라고 기도하십시오. 그것이 생명입니다.

불쌍히 여기면 불쌍히 여김을 받습니다. 그러나 누구든지 증오하고 비판하면 우리도 증오를 당하고 심판을 당합니다.

비판이 심판을 불러옵니다. 우리들의 마음에 비판이 사라져야 복이 옵니다.

"범죄하는 그 영혼은 죽을지라 아들은 아버지의 죄악을 담당하지 아니할 것이요 아버지는 아들의 죄악을 담당하지 아니하리니

의인의 공의도 자기에게로 돌아가고 악인의 악도 자기에게로 돌아가리라." 20

범죄하는 영혼은 반드시 죽습니다. 의인의 복을 받으시고 악인의 악을 버리십시오.

세상성공이 우상이며 악중에 악입니다. 거기에 마음을 두면 하나님에게서 멀어지며 긍휼에서 멀어져서

부동산 값이 오르는데 마음이 있고 가난한 자에게 줄 마음이 사라져서 차라리 이자받는 곳에 저축합니다.

그리하여 가난한 자는 더 높은 이자를 은행에 지불하고 삽니다. 악은 강포함입니다. 긍휼함 없는 모든 것이 악입니다.

이웃 나라를 압제하는 나라에서 떠나시기 바랍니다. 도와주지는 못할 망정 이웃나라를 침범하겠습니까?

이웃의 것을 해하는 이들과 교회를 픽박하는 이들은 반드시 저주를 받습니다.

범죄하는 영혼은 반드시 죽는다 하십니다. 긍휼함이 없는 영혼은 반드시 죽습니다. 모든 사람들과 화평함을 쫓아서 가야 복을 받습니다.

오직 불쌍히 여겨주시고 구원을 베프소서. 가족 구원과 이웃 구원을 위해 새벽을 깨우고 기도하십시오.

이것이 예수그리스도의 영접입니다. 이것이 천국영접 입니다. 예수그리스도의 말을 들으십시오.

이 복을 받으시길 영과 진리로 예배하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길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 성원 교회 박충권 목사 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