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기복과 구원파
박충권 담임 목사 128.134.185.200
2019-07-11 07:26:28

이와 같이 너희도 겉으로는 사람에게 옳게 보이되 안으로는 외식과 불법이 가득하도다. 마태23:28, 1-51
엄히 때리고 외식하는 자가 받는 벌에 처하리니 거기서 슬피 울며 이를 갈리라. 마태 25:51

외식은 믿음에서 떠나 있는 것입니다. 믿음의 공동체 안에 이미 들어와 있어서 탐심과 교만으로 가르치고 세상을 지키게 하는 것입니다.

가장 큰 외식은 이미 구원을 받았다고 완악한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며
둘째는 세상 복을 추구하는 대 부분의 사람들입니다.

바로 기복신앙입니다. 이것이 적 그리스도입니다. 외식은 사탄이 준 생각입니다.

욕심에 끌리어 미혹됩니다. 아무리 힘들어도 예수 그리스도를 사랑하는 것부터 시작하십시오.

진정으로 하나님을 경외해야 보호하심을 받습니다. 온전히 하나님을 부르면 온전히 삽니다.

예수님을 진실로 사랑하면 성령충만 합니다. 천주교에 빠지겠습니까? 신천지에 빠지겠습니까? 기복과 구원파에 빠지겠습니까?

"이러므로 너희도 준비하고 있으라 생각하지 않은 때에 인자가 오리라.
충성되고 지혜 있는 종이 되어 주인에게 그 집 사람들을 맡아 때를 따라 양식을 나눠 줄 자가 누구냐." 45-45

양식을 나눠주는 자는 예수그리스도의 죽으심을 증거하는 사람들입니다. 진실
로 거룩한 성찬식을 하는 사람들입니다.

진실로 사도행전 교회가 되어서 살다가 주님이 부르시면 천국으로 가십시오. 외식은 세상과 벗이 되어 하나님과 원수관계가 있습니다.

외식은 불법이며 사망입니다. 온전한 생각과 마음을 갖는 것입니다.

보이는 것을 누가 발하리오. 세상 영광을 누가 잡겠습니까? 그런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예수님보다 돈을 좋아합니다. 벌써 배반한 것입니다.

기복에 빠지면 불법이므로 분별하지 못합니다. 죄인지 축복인지 분별이 안되어 날마다 외식에 방탕합니다.

삶의 목적이 예수님을 위하여가 되어야 합니다. 선한 싸움이 우리의 삶입니다. 이것이 예배입니다.

이것이 축복입니다. 절대 외식을 먹고 마시면 큰 일 납니다. 외식은 지옥입니다.

오직 예수님을 사랑하는 마음을 없다면 축복을 잃어버렸습니다. 기도하셔서 축복을 찾으십시오.

이 축복 안에 충만하시길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 성원 교회 박충권 목사 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