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너는 복이 될지라
박충권 담임 목사 117.123.59.22
2019-07-06 09:13:56

모든 겸손과 온유로 하고 오래 참음으로 사랑 가운데서 서로 용납하고 평안의 매는 줄로 성령이 하나 되게 하신 것을 힘써 지키라. 에베소서 4:2-3

평안의 매어서 사는 것이 하나님의 뜻입니다. 겸손의 노래, 겸손의 눈물로 고난을 이겨내는 것이 하나님의 뜻입니다.

이겨내십시오. 일어나십시오. 우리는 복이 됩니다. 복이 될지라. 복을 받는 것이 하나님의 뜻입니다.

구하면 다 받는다하십니다. 구하면 받으리니 기쁨이 충만하리라. 온유의 띠로 오래참음으로 모든 것을 용납합니다.

모든 것을 받습니다. 생명을 받습니다. 기도하는 자는 오래참습니다. 기도가 복입니다.

장성한 믿음이 우리 안에 소생케 되는 것이 하나님의 뜻입니다. 너는 복이 될지라. 축복이 될지라.

우리는 탐심과 교만을 십자가에 못박았습니다. 비판을 못박았습니다. 비방을 못박았습니다.

진실로 신부되게하옵소서. 진실로 복이 됩니다. 일만 달란트 빚을 탕감받았습니다. 무엇을 용납하지 못하겠습니까?

모든 것을 참으며 용서하며 용납하며 나아갑니다. 육체의 병도 반드시 낳아서 생동하는 것이 주의 뜻입니다.

반드시 병은 낫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고난을 생각하면 못 넘을 산이 없습니다. 기도를 가진 자는 영원히 죽지 않습니다. 산 자들은 기도합니다.

하나님은 기도를 드리는 자들의 아버지가 되어 주십니다. 기도하면 이루리라 하십니다. 새벽을 깨워서 기도하십시오.

기도하면 행하신다 하십니다. 서로 기도제목을 놓고 합심해서 기도하십시오. 이웃을 불쌍히 여기는 사람은 긍휼함을 입습니다.

이웃의 구원을 위해 기도하는 것입니다. 이 기도가 축복의 시작입니다. 우리는 영생해야 합니다.

천국이 아니면 갈 곳은 지옥 뿐입니다. 개척교회와 함께하는 것이 축복입니다. 십자가에 매여서 살면 성령충만됩니다.

십자가에 겸손이 있고 용납함이 있고 성령의 감동함이 있습니다. 이것이 큰 비밀입니다.

모든 복은 십자가에서 나옵니다. 그리스도의 마음을 닮아서 축복이 되십시오.

함께 걸으며 인도하시는 대로 물 위라도 걷는 것이 축복입니다. 살던지 죽던지 예수그리스도께 맡기면 복이 됩니다.

이 복안에서 영원하시길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아멘

평택 성원 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