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시시각각 주님을 선택하는 복된 삶
박충권 담임 목사 128.134.185.200
2019-07-05 08:16:48

우리의 삶은 천국을 선택하는 시간입니다. 십자가에서 성전이 세워집니다. 성전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세워집니다.

예수 그리스도 계신 곳은 반듯이 성령께서 임하십니다. 우리 몸은 하나님께서 계시는 새 예루살렘입니다. 우리 마음에 성결함으로 채워집니다.

십자가의 보혈로 탐심과 교만이 사라집니다. 탐심과 교만이 선악과요, 죄입니다. 탐심이 없어져야 죄가 사라집니다.

교만이 없어져야 합니다. 돈을 사랑하는 마음이 죄입니다. 세상과 벗한 것이 하나님과 원수됨을 알지 못하느냐하셨습니다.

세상 사랑에서 떠나서 주님만 사랑해야 합니다. 일만 악의 뿌리가 돈을 사랑하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신약에 예수님이 1420번 나옵니다. 믿음은 예수님 이시다는 뜻입니다. 구약에는 예수님이 나오지 않습니다. 감추어져 있게 하셨습니다.

이제는 예수님만 사랑하셔야 축복속에 거합니다. 축복이란 말은 몇 번 나올까요?

100번 밖에 나오지 않고 그것도 대부분 구약에서 나옵니다. 모든 사람들에게 고통이 있으나 지옥 고통에서 벗어나는 것이 먼저가 아닐까요?

믿음이 있다면 지옥을 알 것입니다. 지옥심판은 반드시 있습니다. 지옥 고통은 영원히 끝나지 않습니다.

지옥 고통에 비하면 이 땅의 고통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우리의 삶은 천국을 선택하는 시간입니다.

다니엘처럼 하나님을 경외하시고 바울처럼 십자가를 전하십시오. 진정으로 사나 죽으나 주님의 말씀을 지키는 삶을 사십시오.

죄에서 끊어집니다. 죄는 주님 외에 탐심과 교만입니다. 음란과 간음을 끊어내야 합니다.

부부 외에 모든 것이 음란이며 간음입니다. 월경 중에는 금하십시오. 음란에 해당됩니다.

이웃에게 조금이라도 상처를 입혔으면 사과하십시오. 모든 것을 용서하며 모든 것을 참으며 십자가의 죽으심을 증거하는 사명을 감당하셔야 생명책에 기록이 됩니다.

이 충만한 복을 받으시길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 성원교회 박충권 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