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회개는 거듭남이다.
박충권 담임 목사 211.246.68.71
2019-05-27 07:15:12

네가 그를 위하여 모든 사람 앞에서 네가 보고 들은 것에 증인이 되리라. 사도행전 22:15

사도바울께서 예수님 처럼 공회에 잡혀가셨습니다. 성령충만하셔서 아버지께서 원하시는 말만 하셨습니다.

우리도 공회에 잡혀갈 수 있고 어디서나 예수그리스도를 시인해야 할 때가 옵니다.

사람들 앞에서 반드시 예수그리스도의 말씀대로만 하셔야 구원됩니다.

저와 여러분께서는 지금 거듭나셔야 됩니다. 사도바울께서 거듭나셨습니다.

사도행전 안에 동역자들이 거듭나서 죽기까지 충신으로 살아냈습니다. 우리도 할 수가 있습니다.

우리도 예수그리스도의 증인된 삶을 사도바울처럼 사실 수가 있습니다. 온전히 회개하는 것, 온전히 예수 그리스도로 돌아서는 것입니다.

온전한 회개가 거듭나는 것입니다.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의 신부들입니다. 흰 옷입은 자들은 탐심이 없습니다. 신부들은 탐심이 없습니다.

신랑의 사랑에 감동되어 사도바울 처럼 따라 갑니다. 밤 낮으로 일하며 복음을 전하며 온전한 사도행전의 역사를 우리도 쓸 수가 있습니다.

믿음은 세상 교회에 없습니다. 믿음은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말씀 안에만 있습니다.

공회에 잡혀가도 하나님께 의탁하고 예수그리스도만 시인하시면 됩니다. 진정으로 죽는 것도, 사는 것도 축복입니다.

생사화복을 주관하시는 아버지께 맡기시고 아버지께서 내 아들의 말을 들으라하시므로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을 듣고 지키시면 구원됩니다.

모두 하나님의 아들로 거듭남의 축복을 받으시길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 성원교회 박충권 목사 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