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성령충만한 사람이란
박충권 담임 목사 211.250.34.170
2019-05-07 08:00:01

하나님이 나사렛 예수에게 성령과 능력을 기름 붓듯 하셨으매 그가 두루 다니시며 선한 일을 행하시고 마귀에게 눌린 모든 사람을 고치셨으니 이는 하나님이 함께 하셨음이라
사도행전 10:38

성령께서 임하셔서 제자들이 달라졌습니다. 비로소 제자들이 설교를 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성령을 기름 붙듯 하심을 받으셨습니다. 우리도 성령께서 오셔야지 죄에서 떠납니다.

성령께서 오시지 아니하면 구원의 길을 찾을 수도 없습니다.

성령님은 진리의 영이셔서 우리를 진리로 이끄시며 또 보혜사로 우리를 천국까지 보호해 주십니다.

성령께서 임하시지 아니하고는 천국으로 들어갈 자가 없습니다. 우리들이 기도할 때 직접 오시기도 하시며 제자들이 기도할 때 오십니다.

우리가 간절히 예수 그리스도를 찾을 때 오십니다. 성령님께서는 하나님의 영이시며 십자가의 사랑으로 오십니다.

온전한 마음에 온전하신 성령께서 임하십니다. 경건한 마음으로 주님 만을 찾으시는 기도를 드리시기 바랍니다.

성령께서 직접 오셔야지 성령의 은사만 받아서는 구원되지 못합니다. 은사만 받으면 진리의 영과 보혜사께서 없으셔서 믿음을 알 지 못합니다.

한국교회가 은사주의로 변하고 있습니다. 한국교회에 사도바울이 보이지 않습니다. 반드시 성령께서 오시면 우리도 제자가 됩니다.

제자는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이 왔느니라고 외칩니다. 회개하시고 성령님를 찾고 두드리고 구하시기바랍니다.

반드시 오셔야 구원의 길을 찾습니다. 생명 걸고 기도 해야지 생명이 옵니다.

우리 모두 사는 길로 나아가서 한 사람도 슬피울며 이를 가는 신세가 되지 않도록

쉬지 않고 기도하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를 기도드립니다.아멘

평택 성원교회 박충권 목사 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