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성령충만 이란?
박충권 담임 목사 117.123.59.22
2019-04-26 12:15:29

그들이 다 성령의 충만함을 받고 성령이 말하게 하심을 따라 다른 언어들로 말하기를 시작하니라.사도행전2:4

성령께서 임하시면 우리는 예수그리스도의 증인이 됩니다. 믿으면 온전해집니다.

반드시 구하면 성령께서 오십니다. 아버지께서 자녀들에게 오시기를 원하시기 때문입니다.

아버지의 영께서 성령님 되십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기뻐하는 자들에게 오십니다.

하나님 아버지께서는 반드시 예수그리스도와 함께 하십니다. 삼위일체의 하나님으로 협력하며 선을 베푸십니다.

우리는 땅의 증인이 아니며 온전히 예수그리스도의 증인입니다. 반드시 병도 떠나가고 귀신도 떠나갑니다.

반드시 생명의 제자로 바뀝니다. 반드시 온전해집니다. 오시면 예언을 하고 환상을 보고 꿈을 꿉니다.

120명 처럼 기도하면 오십니다.

"홀연히 하늘로부터 급하고 강한 바람 같은 소리가 있어 그들이 앉은 온 집에 가득하며 마치 불의 혀처럼 갈라지는 것들이 그들에게 보여 각 사람 위에 하나씩 임하여 있더니" 사도행전2:2-3

성령님께서 조용히 오십니다. 그러나 우리가 둔하므로 들리고 보이게 오시기도 하십니다.

바람의 소리도 내시고 불처럼 보이게 오셨습니다. 혹은 비둘기처럼 오시기도 하십니다. 진짜 불이 아닙니다. 진짜 뜨거움이 아닙니다.

하나님은 영이 시니 불도 아니고 바람도 아니니 우리가 뜨겁고 바람에 날아가지도 않습니다.

성령께서 오신 증거는 예언을 하고 환상을 보고 꿈을 꿉니다.

예언은 설교를 한다는 것이고 환상은 천국과 지옥을 보듯이 안다는 것이며 꿈은 생명을 이루는 꿈을 꾼다는 것입니다.

바로 제자로 변한다는 것입니다. 성령께서 오시면 사도바울처럼 설교를 합니다.

천국은 진짜 정금으로 만들어 졌다는 것이 아니고 성도들의 행실이 정금처럼 온전하고 진주처럼 빛이 나아한다는 것입니다.

12제자처럼 온전하라. 성도는 온전한 행실이 반드시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제자의 행실이 있는 사람만 구원이 된다는 것입니다. 참으로 두렵고 떨리는 믿음으로 받으셔야 살아납니다.

분별이 되는 사람은 성령께서 임하신 것입니다. 분별이란 진리의 영께서 알게 하셨다는 것입니다.

성령께서 오시면 영과 진리로 예배하는 자가 반드시 됩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제자로 사시기를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평택 성원교회 박충권목사 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