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영혼이 심판되다
박충권 담임 목사 211.250.34.170
2019-04-25 07:23:53

만일 악인이 그 행한 악을 떠나 정의와 공의를 행하면 그 영혼을 보전하리라. 에스겔 18:27
믿음은 거룩한 행실이 있어야 믿음입니다. 날마다 주님과 동행을 구하여 복음을 주러 나아가고 작은 소자를 찾아갑니다.
주님의 마음은 작은 소자에게 있습니다. 작은 소자들를 무시하시 마십시오. 우리가 무시됩니다.
긍휼함을 입는 주의 백성은 늘 긍휼함을 구합니다. 늘 죄인입니다. 불쌍히 여겨주옵소서. 주여 저들도 불쌍히 여겨주셔서
구원의 길을 온전하게 하옵소서.
절대로 부동산 투기하면 갈 곳은 지옥입니다. 집 값을 올려서 가난한 자들에게 집이 없게 해놓고 죄가 없다하면 죄가 없어지겠습니까?
반드시 회개해야 합니다. 제자들이 부동산 투기했습니까? 제자들이 좋은 집을 원했습니까? 제자들은 자신들의 집이 없습니다.
성령께서 오신 증거가 자기 소유를 다 팔아서 예수그리스도께 다 맡기는 것입니다.
마음이 주님만 소원하는 것으로 바뀝니다. 참으로 주 안에서 우리는 이득을 위하여 투자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이자를 받지 않고 후히 꾸어줍니다. 늘 주는 자에게 주님은 흔들어 넘치도록 채워 주십니다.
온전한 행실이 없으면 반드시 심판됩니다. 기복은 버려야 됩니다. 이웃이 성당다니면 반드시 구원이 없다고 말씀을 하십시오.
신천지나 천주교도 다 이단입니다. 기복신앙도 이단입니다. 심판될 것은 다 이단입니다.
악을 행하는 자들은 다 이단입니다. 분별하지 못하면 책망받아 지옥으로 반드시 갑니다.
"범죄하는 그 영혼은 죽을지라 아들은 아버지의 죄악을 담당하지 아니할 것이요 아버지는 아들의 죄악을 담당하지 아니하리니 의인의 공의도 자기에게로 돌아가고 악인의 악도 자기에게로 돌아가리라." 에스겔28:20
이대로 그냥 계시면 반드시 죽습니다. 공의를 행하셔야 합니다.
공의는 원수까지라도 사랑하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도 우리들을 존중해 주십니다. 우리도 작은 소자를 존중해야 합니다. 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 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