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주식투자도 하지 마십시오
박충권 담임 목사 211.250.34.170
2019-04-24 07:36:31

이같이 너희 빛이 사람 앞에 비치게 하여 그들로 너희 착한 행실을 보고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라. 마태 5:16

온전한 믿음을 구하면 반드시 온전해집니다. 좁은 길을 가고자하면 반드시 좁은 길을 보여주십니다.
성령께서 예수그리스도로 오셨다는 증거입니다.

좁은 길은 성도들의 옳은 행실이며 흰 세마포옷이며 생명의 면류관이며 생명책의 기록입니다.

우리가 죽으면 너 무엇하다 왔느냐? 물으십니다.

나를 위해 살다 왔습니다. 이렇게 답을 하면 반드시 지옥으로 갑니다.

저는 주님을 위해 주님의 방법대로만 살다 왔습니다. 그렇게 삶을 사셨다면 반드시 천국으로 갑니다.

그렇게 사셨다면 반드시 거듭난 사도바울처럼 사셨을 겁니다. 반드시 온전하셔야 합니다.

"산 위에서 제물을 먹지도 아니하며 이스라엘 족속의 우상에게 눈을 들지도 아니하며 이웃의 아내를 더럽히지도 아니하며

사람을 학대하지도 아니하며 저당을 잡지도 아니하며 강탈하지도 아니하고

주린 자에게 음식물을 주며 벗은 자에게 옷을 입히며 손을 금하여 가난한 자를 압제하지 아니하며

변리나 이자를 받지 아니하여 내 규례를 지키며 내 율례를 행할진대 이 사람은

그의 아버지의 죄악으로 죽지 아니하고 반드시 살겠고 범죄하는 그 영혼은 죽을지라

아들은 아버지의 죄악을 담당하지 아니할 것이요 아버지는 아들의 죄악을 담당하지 아니하리니

의인의 공의도 자기에게로 돌아가고 악인의 악도 자기에게로 돌아가리라. 에스겔 18: 15-17,20

이자도 받지 마십시오. 주식투자 하지마십시오. 내가 이득을 보면 다른 사람의 것으로 배를 채우는 악을 범하는 것입니다.

그냥 꾸어주어야 상을 받습니다. 이자가 저리인 은행 외에는 저축도 하지 마십시오.

투자 목적으로 저축하지도 말고 부동산 투자도 하지 마십시오. 내가 이득을 취만 만큼 누군가는 울고 있습니다.

반드시 원수까지 라도 사랑하지 아니하면 지옥심판을 면할 길이 없습니다.

이 세상은 음란이 넘쳐납니다. 나로 인해 사람들이 음란에 빠지면 지옥에 반드시 갑니다.

내가 올린 음란영상, 노출이 있는 영상을 올리는 것, 노출있는 옷을 입는 것으로 누군가는 지옥에 갑니다.

성도들에게 옳은 행실이 없다면 지옥백성입니다.

댓가를 바라는 마음으로 드리는 헌금으로는 축복은 없습니다.

거듭남은 예수 그리스도의 피조물이 되는 것입니다. 사도바울 정도는 되어야 거듭난 것입니다.

온전한 것을 원하면 이미 온전한 기도가 드려져서 온전한 축복이 내려오고 있습니다.

이복을 받으시길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평택 성원교회 박충권 목사 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