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오직 새 부대이신 신약복음으로 사십시오
박충권 담임 목사 211.250.34.170
2019-04-19 07:55:55

새 포도주를 낡은 가죽 부대에 넣는 자가 없나니 만일 그렇게 하면 새 포도주가 부대를 터뜨려 포도주와 부대를 버리게 되리라 오직 새 포도주는 새 부대에 넣느니라 하시니라. 마가 2:22

새 포도주는 새 부대에 담아야 합니다. 우리는 새 부대입니다. 지금은 사순절 시대요, 부활절이요, 성령강림절의 시대입니다.

낡은 가죽부대는 구약의 형통으로 사는 사람들입니다. 낡은 옷은 구약으로 사는 믿음 없는 세상 사람들입니다.

낡은 옷을 입는 자는 세상 복을 받자 합니다. 그러나 새 포도주를 가득담은 새 부대는 죽도록 충성하라 합니다.

새 포도주는 예수 그리스도의 말씀입니다. 새 부대는 제자들입니다. 생베조각은 새 옷에 합당합니다. 낡은 가죽 부대는 반드시 터져 버립니다.

반드시 헤어지고 터집니다. 반드시 심판됩니다. 새 부대는 생명의 말만합니다.

구약의 형통을 구하지 않습니다.

이제는 하나님께서 변화산에 오시어서 이는 내 사랑하는 아들이요 내 기뻐하는 자니 너희는 그의 말을 들으라 하셨습니다.

"구름 속에서 소리가 나서 이르되 이는 나의 아들 곧 택함을 받은 자니 너희는 그의 말을 들으라 하고

말할 때에 홀연히 빛난 구름이 그들을 덮으며 구름 속에서 소리가 나서 이르시되 이는 내 사랑하는 아들이요 내 기뻐하는 자니 너희는 그의 말을 들으라 하시는지라."마태 17:5

반드시 새 부대가 되셔야 흰 옷 입은 무리들이 불렀던 새 노래를 부를 수 있습니다.

낡은 부대는 세상 축복을 노래합니다. 제자들이 신약을 노래하지 않겠습니까? 구약은 원수를 갚아라합니다. 그러나 신약은 원수까지라도 사랑해야 상이 있다 하십니다.

"또 네 이웃을 사랑하고 네 원수를 미워하라 하였다는 것을 너희가 들었으나.

나는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 원수를 사랑하며 너희를 박해하는 자를 위하여 기도하라" 마태5:43-44

우리는 오직 생베이고 새 옷이며 새 부대입니다. 새 포도주는 신약이며 십자가의 죽으심이며 거룩한 성찬식입니다.

성찬식은 오직 십자가의 죽으심을 땅끝까지 전하여서 예수그리스도의 증인이 되는 것입니다.

온전한신 말씀은 사도행전의 역사가 나타나야 하는 것입니다. 제자들의 행적이 우리 몸에도 나타나야 새 포도주가 우리 안에도 있습니다.

낡은 옷을 버리십시요. 구약의 형통과 죽도록 충성하는 삶은 완전히 반대입니다.

12사도 중 누가 세상형통을 받았습니까? 사도행전에 세상형통을 받은 자가 누구입니까?

거듭난 증인이신 사도바울께서 세상형통을 받았습니까?

75억 인류의 사도로 바울을 주셨습니다. 주님께서 믿음의 모습을 사도바울로 보여주십니다.

우리도 밤 낮으로 일하며 복음을, 십자가의 죽으심을 증거해야 합니다.

형통을 전하면 저주를 받습니다. 신약은 충성입니다.

우리 모두 새 부대가 되셔서 나를 위해 죽으시고 나를 위해 살아나신 주님을 위해 온전한 충성을 드리시길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평택 성원교회 박충권 목사 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