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음행과 간음죄
박충권 담임 목사 117.123.59.22
2019-03-07 16:18:51

나는 너희에게 이르노니 음욕을 품고 여자를 보는 자마다 마음에 이미 간음하였느니라.마태5:28

여자를 보고 남자를 보고 정욕이 불 일듯 일어나면 간음죄입니다. 사진이나 영상을 보고 음욕을 품는 것도 간음 죄입니다.

부부 외에는 성적인 생각도 느낌도 가질 수가 없습니다. 부부의 성결함이 깨지면 절대 안됩니다. 음행은 지옥심판입니다.

음행한 이유 없이 이혼하면 간음죄입니다. 배우자 부정은 이혼 사유가 되는 것입니다. 음행한 이유없이 이혼하는 것도 간음죄입니다.

사별이나 음행을 당한 이외에 이혼한 사람과 혼인 하여도 간음죄입니다. 죄중에 있다면 죄를 떨쳐버리고 성결한 옷으로 갈아 입으셔야 합니다. 간음죄는 지옥 불에 던져집니다.

만일 네 오른 눈이 너로 실족하게 하거든 빼어 내버리라 네 백체 중 하나가 없어지고 온 몸이 지옥에 던져지지 않는 것이 유익하며.29

나는 너희에게 이르노니 누구든지 음행한 이유 없이 아내를 버리면 이는 그로 간음하게 함이요 또 누구든지 버림받은 여자에게 장가드는 자도 간음함이니라.32

오늘날 무분별하게 이혼을 합니다. 그러나 음행한 이유 외에는 지옥에 던져지는 것입니다.

그리고 혼인 할 때는 반드시 이혼사유를 알아보고 사별이나 배우자 부정을 당한 사람들과만 혼인해야 간음죄를 피할 수가 있습니다.

음행한 사람과 혼인하는 것도 간음죄입니다. 성격차이나 고부갈등이나 여러가지 이유로 이혼한 사람들이 재혼하면 간음죄에 해당한답니다. 두렵고 떨리는 말씀입니다.

그런즉 이제 둘이 아니요 한 몸이니 그러므로 하나님이 짝지어 주신 것을 사람이 나누지 못할지니라 하시니.마태19:6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누구든지 음행한 이유 외에 아내를 버리고 다른 데 장가 드는 자는 간음함이니라.마태19:9

이혼은 사별과 음행 두가지일 때만 허락하십니다. 그외는 금지입니다. 말씀을 어기는 사람들과 또 어기는 그들과 혼인하는 것도 금지입니다. 어기는 사람들은 모두 지옥에 던져진다 하십니다.

두렵고 떨리는 말씀입니다. 이 말씀에 그 누가 자유롭겠습니까?
기도하시며 회개합시다. 죄를 떨쳐버립시다.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