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그리스도의 학교에 입학하세요
박충권 담임 목사 211.250.34.170
2019-02-02 07:51:36

사랑하는 자여 악한 것을 본받지 말고 선한 것을 본받으라 선을 행하는 자는 하나님께 속하고 악을 행하는 자는 하나님을 뵈옵지 못하였느니라. 요한삼서 1:11,1-15
주의 사랑에 젖어야 합니다. 나같은 것을 위해 존귀하신 몸이 상하여 진 것을 못 본척 하시면 큰 일이 납니다.
주님은 지금도 우리를 목놓아 부르시는데 못 들은 척 하면 큰 꾸중을 받습니다.
그리스도의 학교에서 종소리가 납니다.
빨리 등교합시다. 지각하면 벌이 있습니다.
지체하면 할 수록 돌아가기 힘이 듭니다. 세상 무거운 짐을 이제는 버리세요. 아무짝에도 쓸데없는 소욕을 버리셔야 합니다.
그리스도의 학교는 엄합니다. 오직 너가 이 모든 것 보다도 나를 더 사랑하느냐? 하고 물으십니다.
여러분은 이 물음에 답을 하실 수가 있으십니까? 입학 자격을 얻으시려면 사랑을 가져 오십시오.
그 언덕에 계십니다. 주님은 네가 오기를 기다렸단다. 학수고대하며 이제나 저제나 기다렸단다. 하십니다.
어서오너라 하십니다. 주의 손을 잡으세요. 나 때문에 구멍 뚫린 손을 잡으세요.
그 손을 부끄러워 하면 반드시 부끄러움을 당합니다. 주를 외면하면 반드시 외면 당합니다.
생명의 종소리를 들으십시오. 그리스도의 학교에서 우리를 부르고 계십니다.
온전함을 배우면 우리도 온전해지고 심령이 가난하게 됩니다. 소유욕이 사라집니다.
오직 주만을 사랑하므로 의에 주리고 목말라하는 신부가 되었습니다.
신부는 제자입니다. 그리스도학교의 수제자들입니다. 제자들은 생명의 법을 위해 목숨도 불사합니다. 망하는 것도 불사합니다.
믿음의 본이 됩니다. 믿음의 본이 됩시다. 제자의 대열에 동참합시다.
신부들이 성도의 무리입니다. 힌옷 입은 무리에서 우리도 새 노래를 부릅시다.
새노래는 오직 생명의 성령의 법입니다. 제자들의 삶입니다. 영과 진리의 노래입니다.
제자의 삶이 천국의 삶입니다. 이 축복을 받으시길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평택성원 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