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교회소식 및 행사안내

교회소식 및 행사안내

게시글 검색
24.7.18 예배 주보
박충권 담임 목사 조회수:124 121.200.98.11
2021-07-18 09:28:02

ㆍ제목: 영생을 이루는 길


갈라디아서 6:1-8 너희가 짐을 서로 지라 그리하여 그리스도의 법을 성취하라.
서로 함께 순종의 짐을 지라는 것입니다. 상황이 어찌하든지 복음을 전하며 예배하며 기도하며 구제하는 짐을 지는 것입니다. 서로 함께지라는 것입니다. 하늘의 일은 협력하는 것입니다. 서로 돕고 협력할 때 하나님의 기뻐하심이 함께 하십니다. 이것이 축복입니다.또 용서하는 짐을 져야 합니다. 용서하지 못한 것이 죄입니다. 용서함이 없이는 아무것도 할 수가 없습니다. 모든 사람을 용납하지 못하면 나 스스로 복을 막고 있는 것입니다. 용서를 잘하는 사람이 축복의 사람이며 성령께서 임한 사람입니다. 미움과 분노가 가득찬 사람에게 성령께서 함께 하실 수가 없으십니다. 용서가 되면 비판의 죄를 범하지 않습니다. 미움과 분노가 우리들을 망칩니다. 용서하지 못한 것을 회개하십시오. 모든 이들의 죄를 용서해야 기도응답이 됩니다. 축복의 사람이 됩니다. 시험에 들게하지 마시옵고 악에서 구하옵소서 이 기도가 축복의 기도입니다. 미워하면 판단.비판.비방하며 세상 시험에 빠지게 됩니다.저들의 죄를 용서하여 주옵소서. 저도 죄인이오니 저들을 불쌍히 여겨주옵소서 이기도로 축복이 옵니다. 기도로 성령충만이 이루어지며 말씀과 기도로 믿음의 사람이 됩니다. 기도가 온전하면 우리도 사도행전 교회가 됩니다. 믿음의 목적은 구원입니다. 날마다 새벽을 깨우며 십자가를 외치는 거룩한 시간을 심는자는 천국을 심는 것입니다.모든 영혼이 하나님께 속하였습니다. 범죄하는 영혼은 반드시 죽는다 하셨습니다. 축복의 법은 생명의 성령의 법이며 용서하고 회개하며 그리스도의 법을 성취하는 것입니다. 날마다 새벽을 깨우며 용서의 기도와 회개의 기도와 이웃의 구원을 위해 기도 드리며 십자가를 증거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그리스도의 법을 성취하는 것 입니다. 축복을 성취하는 것입니다.
에베소서2:22 너희도 성령 안에서 하나님이 거하실 처소가 되기 위하여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함께 지어져 가느니라.
우리는 이웃과 가족들을 무조건 용서하며 용납하며 영혼구원을 위해 기도하며 선한 길을 재촉해야 합니다. 이것이 영생을 심는 것이며 영생을 이루는 길입니다.
이 복에서 영원 하시길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에스겔18:27-32
27.만일 악인이 그 행한 악을 떠나 정의와 공의를 행하면 그 영혼을 보전하리라
28.그가 스스로 헤아리고 그 행한 모든 죄악에서 돌이켜 떠났으니 반드시 살고 죽지 아니하리라 29.그런데 이스라엘 족속은 이르기를 주의 길이 공평하지 아니하다 하는도다 이스라엘 족속아 나의 길이 어찌 공평하지 아니하냐 너희 길이 공평하지 아니한 것 아니냐 30.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이스라엘 족속아 내가 너희 각 사람이 행한 대로 심판할지라 너희는 돌이켜 회개하고 모든 죄에서 떠날지어다 그리한즉 그것이 너희에게 죄악의 걸림돌이 되지 아니하리라
31.너희는 너희가 범한 모든 죄악을 버리고 마음과 영을 새롭게 할지어다 이스라엘 족속아 너희가 어찌하여 죽고자 하느냐
32.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죽을 자가 죽는 것도 내가 기뻐하지 아니하노니 너희는 스스로 돌이키고 살지니라
예수님께서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이왔느니라 하셨습니다. 돌이키면 살 수 있다 하신 말씀입니다.모든 죄악을 버리고 살아라고 말씀하십니다. 죄악을 버립시다. 돌이킵시다. 회개합시다. 진실로 사도행전 교회가 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죽어가는 자들 위해 기도하며 복음을 증거하며 나아갑시다.성령이 임하시면 권능을 받고 땅 끝까지 십자가의 죽으심을 증거하는 증인이 되는 것입니다. 우리의 마음과 영을 새롭게 하시는 분은 오직 예수님 뿐이십니다. 예수님께서 우리들을 십자가의 보혈로 씻으시고 마음과 생각을 온전히 고치시고 심령을 가난하게 하시어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모든 말씀을 가르쳐 지키게하십니다. 오직 십자가의 사랑이 넘치는 믿음을 가지시고 사도행전의 교회가 되십시오. 이것만이 구원의 길입니다. 우리가 죽어서 지옥에 가는 것을 하나님께서 기뻐하지 않으신다고 하십니다. 이 땅에 안주하면 안됩니다. 흩여져야 복음이 전해집니다. 사랑없는 모든 것이 죄악입니다. 진실로 먹던지 마시던지 주님을 영광을 위하여 살아져야 합니다.악에서 떠나십시오. 세상을 사랑하는 악에서 떠나십시오. 정의와 공의를 행하십시오. 정의와 공의를 행하여야 보전됩니다. 정의와 공의는 예수 그리스도의 말씀을 지켜 행하는 것입니다. 즉 원수까지 사랑하는 것입니다. 초대교회처럼 믿음을 지키는 것입니다. 복을 지키면 복이 옵니다. 복을 잡으십시오. 어찌하여 죽고자 하십니까? 일어나서 돌이켜 십자가를 잡으십시오. 늘 예배를 드리시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늘 기도드리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복을 선택하십시오. 반드시 복이 옵니다.
진실로 사도행전의 진짜교회가 되십시오. 영혼이 보전 됩니다.
정의와 공의를 행하면 영혼은 보전된다 하셨습니다. 성도들의 옳은 행실이 있으면 오늘 죽어도 절대 지옥에 가지 않습니다.
베드로전서4:2 그 후로는 다시 사람의 정욕을 따르지 않고 하나님의 뜻을 따라 육체의 남은 때를 살게 하려 함이라.
우리들의 남은 때를 하나님께 모두 맡기시고 예수님과 하나되는 것만 소원하십시오. 이것이 사는 길입니다. 어찌 죽는 길로 가시겠습니까? 좁은 길로 가셔서 영원히 천국에서 사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아멘
갈라디아서 6:17 이 후로는 누구든지 나를 괴롭게 하지 말라 내가 내 몸에 예수의 흔적을 지니고 있노라. 조금 천천이 가더라도 예수그리스도로 나아갑시다. 천천이 가더라도 십자가의 처음사랑으로 나아갑시다. 이 처음사랑이 예수의 흔적입니다. 곧 생명의 흔적입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말씀과 기도 외에는 완전한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믿음은 오직 나를 위하여 죽었다가 살아나신 예수그리스도를 위하여 사는 것만 믿음입니다. 이것이 예수의 흔적입니다. 예수그리스도를 위하여 살고 싶은 마음이 있습니까?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