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교회소식 및 행사안내

교회소식 및 행사안내

게시글 검색
21.6.27 예배 주보
박충권 담임 목사 조회수:488 121.200.98.11
2021-06-27 09:15:51

거룩함이란 말씀대로 사는 것입니다. 속죄란 죄가 없는 상태입니다. 죄가 없는 상태는 순종입니다. 예배, 기도, 구제, 복음, 전도, 용서, 교제를 하는 것입니다.

고린도후서 5:2 참으로 우리가 여기 있어 탄식하며 하늘로부터 오는 우리 처소로 덧입기를 간절히 사모하노라. 좋은 믿음은 예수님과 하나 되는 것입니다. 즉 동행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알지 못해도, 우리가 잊고 있어도 하나님의 역사는 지금도 지구가 태양주위를 정밀하게 돌고 돌듯 준행되고 있습니다. 진실은 하나님의 것입니다. 거짓은 사탄의 것입니다. 사람으로 태어나서 하나님의 진실을 알지 못하면 사람으로 태어난 보람이 없어집니다.
야고보서2:26 영혼 없는 몸이 죽은 것 같이 행함이 없는 믿음은 죽은 것이니라. 예배, 기도, 구제, 복음, 전도, 용서, 교제를 하는 행함이 믿음입니다. 삶의 흔적으로 상을 받거나 심판을 당하거나 하십니다.
선 악간에 심판하신답니다. 부지런하고 착한 종은 상을 받고 게으르고 악한 종은 매를 맞는 답니다.상황이 어찌하든지 순종하셔야 합니다. 상황이 어찌하든지 예배하고 기도하고 말씀을 전하고 구제하는 삶을 누구나 살아내야만 상을 받습니다. 하나님만을 사랑하면 됩니다.
주님께서도 모든 것을 주신 사랑를 우리에게 주셨습니다. 십자가를 지신 예수그리스도를 사랑하면 세상이 멀어집니다. 십자가의 사랑의 감동 되면 신약의 말씀에 감동이 됩니다.
이것이 속죄입니다. 교회만 나오면 속죄가 자동으로 되는 것이 아니고 말씀대로 살아 내아, 회개를 이뤄야, 거듭나야 속죄가 이뤄집니다. 나를 위해 죽어 주심으로 죄가 사해졌다는 것은 십자가의 죽으심을 알면 회개가 이뤄져서 행함의 믿음이 탄생된 다는 뜻입니다. 감동되면 지킵니다. 감동되면 성령충만 됩니다. 먼저 구할 것은 십자가의 은혜 뿐입니다. 이 꿈이 우리들의 꿈입니다.
마가복음 7:21-23 속에서 곧 사람의 마음에서 나오는 것은 악한 생각 곧 음란과 도둑질과 살인과 간음과 탐욕과 악독과 속임과 음탕과 질투와 비방과 교만과 우매함이니 이 모든 악한 것이 다 속에서 나와서 사람을 더럽게 하느니라.

요한1서 3:24 그의 계명을 지키는 자는 주 안에 거하고 주는 그의 안에 거하시나니 우리에게 주신 성령으로 말미암아 그가 우리 안에 거하시는 줄을 우리가 아느니라.

요한계시록 21:2, 1-27 예수님 안에 거한다는 것은 예수님 말씀대로 산다는 것입니다. 이 축복 안에 거하시기 바랍니다.또 내가 보매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이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니 그 준비한 것이 신부가 남편을 위하여 단장한 것 같더라.

벧전1:9 믿음의 결국 곧 영혼의 구원을 받음이라. 구원은 예배, 기도, 구제, 복음, 전도, 용서, 교제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성경의 결국은 성도가 되는 것입니다. 결국 예수그리스도의 신부가 되는 것입니다. 신부의 모습이 요한계시록 21장에 기록이 되어 있고 22장은 말씀을 지켜라하시며 성경 66권의 끝을 맺습니다. 신부의 모습을 금 갈대 자로 측량은 해도 흠이 없다하십니다. 가로, 세로, 높이가 다 똑같고 성곽의 높이도 온전하다고 하십니다. 성도는 정금처럼 흠이 없다하십니다. 우리는 어떻습니까?
정금은 사도바울처럼 끊임없이 선한 길을 재촉하는 분들입니다. 우리도 그 길을 재촉을 해야 합니다. 거룩한 성에 거룩한 눈물이 있습니다. 우리에게도 온전한 눈물, 십자가의 눈물이 있어야 합니다. 거룩을 원하면 거룩이 옵니다. 네 믿음 대로 될지어다. 땅을 원하면 땅이 올 것이요 하늘을 원하면 하늘이 올 것입니다.
새 하늘과 새 땅입니다. 오늘도 내일도 심는 것은 오직 예수그리스도 뿐이어야 합니다. 오직 성령 충만입니다.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위한 노래, 새 포도주의 노래를 부르며 따라가십시오. 천국은 자기 십자가를 지고 부르는 생명의 노래, 산 자들이 부르는 충성의 노래만 부릅니다.
사도바울 안에 그리스도께서 계셔서 온전한 길을 가게 하셨습니다. 우리도 거룩한 눈물로 가야만 됩니다. 그리스도께서 닦아주실 눈물이 있으면 됩니다.
야고보서 1:22 너희는 말씀을 행하는 자가 되고 듣기만 하여 자신을 속이는 자가 되지 말라.
누가복음 21:36 이러므로 너희는 장차 올 이 모든 일을 능히 피하고 인자 앞에 서도록 항상 기도하며 깨어 있으라 하시니라. 깨어 있으라는 말씀은 마씀대로 순종하라. 예배, 기도, 구제, 복음, 전도, 용서, 교제를 하는 행함이 반드시 있어야 구원이 된다. 하시는 말씀입니다. 믿음을 죽도 아니고 밥도 아니게 믿어서 어디에 쓰겠습니까? 믿음이 완전하지 못하면 믿어온 세월이 허성세월이 되고 맙니다. 믿음의 결국은 아들의 유업을 받는 것이기 때문에 온전해야 입니다. 믿음의 결국은 영원히 주와 함께 사는 것입니다.
히브리서 12:14 모든 사람과 더불어 화평함과 거룩함을 따르라 이것이 없이는 아무도 주를 보지 못하리라. 거룩함이란 말씀대로 사는 것입니다. 속죄란 죄가 없는 상태입니다. 죄가 없는 상태는 순종입니다. 오늘도 말씀으로 전신갑주를 입고 나아가면 됩니다. 말씀을 주시는 이유는 살아서 주와 함께 나아가기 위함입니다. 말씀을 지킬 능력을 갖추게 하시는 것입니다. 우리도 말씀으로 양육되어지면 온전한 축복의 길을 걸어갈 수가 있습니다.
우리의 시련이 아무리 커도 지옥의 고통만 하겠습니까? 주님과 함께만 하면 모든 것을 뛰어 넘을수가 있습니다. 믿음이 온전한 만큼 축복이 임합니다. 죽은 믿음은 받을 축복이 없다는 것입니다. 오늘도 십자가의 사랑을 찾아서 믿음을 회복하십시오.
주님 안에서 온전한 승리를 얻을 수가 있습니다. 이복을 넘치도록 받으시길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아멘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